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험에 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카테고리 없음

by 선율미스 2020. 6. 14. 02:48

본문


보험에 관해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사항



많은 사람들이 보험에 대해 혼란스러워 한다.


모든 사람들이 좋은 보험 혜택을 원하지만, 그것이 스스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싶어하지는 않는다.


이 기사를 읽고 보험 문제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이러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보험과 관련하여, 당신의 모든 필요를 처리할 수 있는 최고의 보험 회사를 얻도록 노력하라.


매우 자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보험에 필요한 것을 묶어서 한 통신사에 가지고 온다면, 당신은 큰 할인을 받을 자격이 있다.


같은 회사에 두 가지 정책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환하여 비용 중 하나를 조달하는 경우가 있다!



보험 청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려면, 시간을 내어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기록하십시오.


조정자 또는 보험 회사와의 각 연락처를 추적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청구에 대해 기록된 시간표를 갖게 된다.


당신이 보험 회사 대표와 의사소통할 때마다 이메일이나 편지로 의사소통 중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확인하여 서면으로 의사소통의 내용을 보존한다.




소액 청구가 적용되더라도 이를 제기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되면 보험료도 오를 수 있는데, 작은 것을 직접 챙기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든다.


고객이 청구하지 않고 보낸 연수를 기준으로 할인·포상금을 제공하는 보험사도 많다.


중대한 사고가 발생해도 전체 보도는 여전히 온전하다.




좋은 신용보고는 보험료를 낮게 유지하는 주요 요인이다.


개인 신용 기록, 등급 및 점수에 따라 보험사가 보험료를 계산하는 데 사용하는 공식 보험사의 일부가 결정된다.


만약 당신이 신용 대행 회사로부터 고위험군으로 간주된다면, 보험회사들도 당신을 그렇게 보고 보험료를 인상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보험 견적서를 검색할 때 이 정보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은 선택을 하려고 할 때 어떤 종류의 가격을 보게 될지 알 수 있는 훌륭한 위치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온라인 인용문은 일반적으로 단지 지시적인 것일 뿐이며, 의료 시험이 끝나고 신청서가 완성될 때까지 정책이 발행되지 않을 것이다.




더 높은 공제 혜택을 받아 보험료를 낮출 수 있지만, 비용에 유의해야 한다.


당신은 매달 청구서를 덜 지불할 것이지만, 사소한 문제들은 당신 주머니에서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 작은 비용들을 모두 합쳐서 당신의 가장 좋은 거래가 무엇인지 알아내라.




때때로, 좋은 재정 전략은 올바른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다.


더 높은 월 지급액과 더 낮은 공제액을 요구하는 정책을 선택하는 것은 종종 완전한 사고방지를 제공한다.


당신은 주사위를 굴려 많은 공제금을 받을 수 있고 월급을 훨씬 적게 지불할 수 있지만, 어떤 일이 일어날 위험을 감수하고 큰 공제금을 지불해야 한다.




최상의 정책 가격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비교 쇼핑과 연구가 필수적이다.


스스로 교육하면 최상의 가격으로 최고의 계획을 세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갖게 된다.


특히 보험에 관한 한 지식은 힘이고, 아는 사람이 많을수록 그들의 요율과 보장범위는 더 좋아질 것이다.




보험사와 함께 보험을 구입하기 전에 보험사의 기록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한다.


어떤 주는 당신이 좋은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회사별 보험료를 쉽게 비교한다.




앞서 보험의 복잡한 성격에 대해 논의했지만, 이 글의 지식으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보험을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는 힘이 될 것이다.


기존 보험이 있다고 해도 방금 읽은 팁이 더 좋은 거래를 위해 보험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